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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행정체험 모집



2018학년도 여름방학 대학생

지방행정체험참가자 모집공고

2018학년도 여름방학 대학생 지방행정체험 참가자
모집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참가신청하기

모집인원 : 20명

모집대상

  • 공고일 현재(2018.5.30.) 포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고, 국내에 소재하고 있는 2년제 이상의 대학에 재학 중인 자
    단, 공고일 현재 참가 학생 본인이 포천시 관내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신청자격을 충족하여야 하나 주택문제(임대차계약)로 학생 본인만 주소를 부득이하게 타시도로 전출한 경우 부모가 포천시에 주소를 두고 관련 증빙자료(확정일자 임대차계약서)첨부시 신청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인정함
    ※ 제외대상
    - 2018. 여름방학부터 2018.겨울방학 행정체험 근무자
    - 대학원생, 휴학생, 복학예정자, 학점은행제(독학학위제) 이수자, 해외 유학생, 기타 자격 미달자

신청기간

  • 2018. 6. 4.(월) 09:00 ~ 6. 12.(화) 18:00, 9일간

신청방법

  • 포천시청 홈페이지(http://www.pocheon.go.kr)를 통한 인터넷 신청
    ※ 1군 신청자 중 적격여부를 추첨 전 조회하여 허위신청자가 있을 경우 제외 조치, 중복접수 불가

선발인원 : 총 20명

  • 1군 : 4명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 차상위계층 가정)
  • 2군 : 16명 (1순위 이외의 자)
    예비후보자 8명 별도 선발(1군:1명, 2군:7명) 기한 내 서류 미제출 또는 서류 검토결과 제외대상자 등
    부적격 사유 발생 포기자 발생 시 예비 선발자 중 상위 순번부터 충원

선발방법 : 공개전산추첨(엑셀프로그램)

  • 추첨일/장소 : 2018. 6.14. (목) 14:00 / 본관 2층 시정회의실
    - 전산 추첨 참관 가능
    - 추첨 후 서류검토 등 심사결과 부적격자 발생 시 예비 선발자 중 상위 순번부터 배치

선발자 및 예비후보자 발표

  • 2018. 6. 15.(금) 10:00 포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에 게시

선발자 구비서류 제출

  • 제출기간 : 2018. 6. 18.(월) ~ 6. 20.(수) 18:00까지
  • 제출장소 : 포천시청 자치행정과 시정팀(본관2층)
    ※ 직접 방문제출이 원칙이나, 읍·면·동사무소 경유 또는 FAX(538-2745) 제출 가능. 단, 방문제출이 아닌 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이 유선으로 기한 내 제출결과 확인 요망 (☎538-2108)
  • 제출서류 : 재학증명서 1통,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1통
    ※ 학생만 타시도로 전출한 경우 : 확정일자 임대차계약서, 가족관계증명서 1통, 주민등록등본(부모) 1통

1·2군 공통, 기한 내 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제외

참고사항

  • 체험기간 : 2018. 6. 25.(월) ~ 7. 20.(금)【20일간】
  • 근무시간 : 월 ~ 금, 09:00 ~ 18:00
    ※ 휴일근무가 필요한 체험 장소에는 상호협의를 통해 근무일자 조정 가능
    ※ 휴일 근무 시 주중 대체 휴무 실시
  • 일일보수 : 1일/61,000원 (교통비,식대비 포함)
    ※ 주 만근 시 주휴수당 추가 지급
  • 근무장소 : 시 본청, 사업소, 읍․면·동사무소
  • 부서배치 : 근무 희망부서 및 출퇴근 거리를 고려하여 배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경합이 발생할 경우 자체 판단하여 배치

기타 세부사항 문의

  • 포천시청 자치행정과 시정팀 (☎538-2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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